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바일 커플 게임 추천 콜오브듀티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피시방에 갈 때면 서든어택을 꼭 빼놓지 않고 하는데요 잘하지는 못하지만 가끔 가는 피시방에서 가장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은 총 쏘는 게임 서든어택이었죠.

저는 스나이퍼 건을 사용하는 걸 선호하는데 에임을 맞추고 발사할 때 그 쾌감을 정말 좋아합니다. 

 

요즘은 콜오브듀티 모바일에 푹 빠져있습니다.

얼마 전에 업데이트가 되어서 새로운 맵이 추가되었고 다양한 매치를 할 수 있어서 더욱 재밌어졌어요.

 

 

저는 호주에서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다운을 받아서 영어로 돼있고 한국에서 다운로드하시면 한국 버전으로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고 2대 2 모드가 새로 생겨서 언니와 형부랑 같이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추천했는데 한국과 호주에서는 같이 할 수 없더라고요 ㅠㅠ 이 점이 매우 아쉬움 

하지만 한국에서 친구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모바일에서 한 팀에 돼서 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추천!!!

 

저와 남자 친구는 일하는 중간 쉬는 시간에도 밥 먹고 나서 소화시키는 시간에도 넷플릭스를 한 편 끝내고 나서도 꾸준히 같이 했더니 벌써 레벨이 70을 넘었습니다 저는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런 거에 흥미를 느끼지는 않고 오직 총알을 발사하는 것에만 집중을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나 랭크 모드로 들어가서 다양한 맵에서 총을 쏘는 거에 재미를 느끼고 제가 조금 지칠 때는 남자 친구 혼자 베틀 로열 모드로 들어가서 다양하게 즐깁니다.

 

이게 남자 친구가 재밌어하는 배틀 로열 모드예요. 이 모드에서는 낙하산도 차량도 다양한 이동수단들을 사용해서 넓은 맵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얼마 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 추가된 모드이고

 

이 랭크 모드에서는 남자 친구가 일할 때 가끔 혼자 저랑 비슷한 랭킹의 유저들끼리 게임을 하고

 

주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같이 게임을 하고 게임이 끝나면 저 사람은 캐시를 썼네 안 썼네 이야기하면서 둘만의 소소한 재미를 찾아요ㅎㅎ

대단한 취미가 아니어도 이렇게 집에서도 소소하게 같이 무언가를 하고 있는 시간이 재밌고 그렇네요 

❣️ 

콜오브듀티 모바일은 접근성도 좋고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시기에 하면 딱 좋을 것 같은 커플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콜오브듀티 게임패드도 살까 진지하게 고민 중인데 그 만큼 재밌습니다.)

 

이상 콜오브듀티 모바일 엘리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