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ila]/일상들

[#7] 클로이 팅 2주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5일차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2주 복근 만들기 시작한다고 했는데 벌써 5일 차가 되었네요

이제 하루가 다르게 몸이 변하는 걸 느끼니까 이제 재미도 있고 할 의욕이 뿜뿜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5일차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사진을 먼저 공개할게요

 

👏🏼👏🏼👏🏼

 

저도 사진 편집하다가 깜짝 놀랐네요 ㅎㅎㅎ

 일단 제가 배에 지방이 많아요 그래서 스키니진 입으면 항상 배가 꽉 숨 막히는 느낌?...

요새는 더군다나 집에서 앉아 먹고 놀기만 했더니 배에 살이 어마어마했는데요

 

5일 동안 시키는 대로만 했더니 11자 복근이 어렴풋이 모습을 드러내려고 애쓰는 게 보이는 지점까지 왔고 옆라인도 정리가 많이 됐죠

배꼽을 보면 옆으로 늘어진 동그라미에서 일자로 탄력 있게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허벅지도 보시면 울퉁불퉁한 라인에 탈력이 생겼고 사진에는 없지만 제가 또 팔에 살이 많은 편인데 팔도 눈에 띄게 슬림해졌습니다

이거 진심으로 대박!!

당장 시작하세요 

🤗 

 

더보기

클로이 팅의 2주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www.chloeting.com/program/2019/two-weeks-shred-challenge.html

 

 

제가 운동할 때 찍어둔 사진인데 참고로 호주는 헬스용품이 거의 다 팔려서 요가매트 못 구했고 ㅠㅠ

그래서 그나마 있는 대형 타월을 무릎 보호용 정도로만 사용했어요 

엄지발가락 살이 매우 잘 벗겨지게 운동을 하기 때문에 또 운동화는 꼭 착용하고 하는 걸 추천드려요👍🏼

(수분 보충을 위해 물 마시기 잊지 마세요)

 

운동을 하면서 진짜 숨이 넘어갈 때는 종종 아주 잠깐씩 쉬기도 했어요

하지만 빨리 다시 진도를 따라가려고 소리지르면서 했다는 후후

 

여기까지 2주 만에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5일 차 후기였어요 힘들지만 확실한 효과 보장이죠 ㅎㅎ

 

앞에서 말했듯이 오늘은 가볍게 스트레칭하려고 했는데 남자 친구가...

이걸 입혀주네요 

고... 고마워 

그래서 5일 차인 오늘 저는 저 모래주머니 조끼를 입고 스쿼트 150개 런지 40개, 스트레칭을 하고 마무리했어요

이렇게 하니까 땀이 살짝 나면서 엉덩이가 불타네요 

4일동안 클로이 팅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다른 날 보다 스쿼트나 런지하는게 수월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2주 만에 복근 만들기가 끝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볼게요 👊🏼👊🏼

 

감사합니다

💛

 

(2주 만에 복근 만들기 첫 포스팅)

2020/05/18 - [Daily story/호주(Austraila)] - [#5] 2주 만에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5] 2주 만에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코로나 19로 집에 칩거한 지 2달이 되어가는 시점이에요 2달 동안 뭐해먹고 하루를 보낼지가 가장 크나큰 관심과 고민거리였는데 이렇게 지내다 보니 몸은 점점 불어�

lee-s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