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집에서 하는 여자 남자 복근운동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제가 하고 있는 클로이 팅의 2주 복근 만들기 챌린지가 3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사이즈가 점점 주는게 눈에 띄게 보이고 2주가 지나도 계속하고 운동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운동을 찾아보던 중에 좋은 운동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는 요가 매트도 없고 침실만 바닥이 카펫이라서 침대 아래 조그맣게 남은 공간에서 으쌰 으쌰 매일 운동을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여자 남자 복근 운동입니다.

 


유튜버 OFFICIALTHENX의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www.youtube.com/user/TheMiamiTrainer

 

OFFICIALTHENX

ELITE FITNESS TRAINING BY CHRIS HERIA

www.youtube.com

👏🏼👏🏼👏🏼

 

(몸이 정말 좋네요 후후후)

 

들어가 보시면 정말 다양한 운동 영상들이 있어요.

 

저는 복부에 지방이 매우 많은 편으로 복근 운동을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그 영상 링크는 아래 넣을게요!!

www.youtube.com/watch?v=3p8EBPVZ2Iw&t=620s

영상들에는 남자 트레이너들이 나오는 영상과 여자 트레이너들이 나오는 영상이 있는데 아무래도 여자 트레이너들이 나온 영상들이 강도가 조금 덜 했어요

(!! 그래도 한 번 해보면 사지가 떨리니 주의!!) 


제가 지금 하고 있는 클로이 팅의 운동들은 매회차에 복근 운동이 들어가 있지만 강도가 이 복근 영상보다 세지는 않아요

 

여자나 남자분들 구분 없이 복근을 원하신다면

복부에 힘이 약하신 분들은 먼저 클로이 팅 영상으로 운동을 해보시고 복부에 어느 정도 힘이 들어갔다 생각되시면 그 이후에는 주에 3회나 그 이상 운동을 할 때마다 전신 운동으로 몸에 열을 올리고 위에 영상으로 복근을 뿌셔주시면 효과가 엄청 날 것 같아요

😜

www.chloeting.com/program/2019/two-weeks-shred-challenge.html

(클로이 팅 2주 챌린지)

 

저도 클로이 팅의 2주 복근 만들기 챌린지가 거의 끝나가는데 보통 4개 정도의 운동을 하는데 어느 하루는 운동이 2개밖에 없어서 위에 운동을 추가해서 했더니 다음날 복부가 후덜덜 거리더라구요 ㅎㅎㅎ

후덜덜 거린다는 뜻은 운동이 정말 잘 됐다는 뜻이죠 뿌듯했습니다.


요즘은 운동을 꾸준히 하다 보니 삶에 활력이 생기고 확실이 정신이 건강해진 게 느껴져요 

웃음도 많아지고 어떤 일을 할 때 긍정정으로 생각하게 되었어요

 

정신과 의사들은 정신이 약해졌을 때는 운동을 하라고 권하기도 한다고 해요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제가 추천하는 운동으로 모두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저의 운동 중간 점검 포스팅은 여기에   

2020/05/22 - [호주 [Austraila]/일상들] - [#7] 클로이 팅 2주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5일차

 

[#7] 클로이 팅 2주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5일차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2주 복근 만들기 시작한다고 했는데 벌써 5일 차가 되었네요 이제 하루가 다르게 몸이 변하는 걸 느끼니까 이제 재미도 있고 할 의욕이 뿜뿜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오

lee-s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