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ila]/일상들

[#6] 이니스프리가 다시 오픈했어요 (호주에서 피부 사수하기)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한국에서 피부과 시술도 받고 피부에 엄청나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니었지만

삼십 대에 가까워지니까 모공도 넓어지고 피부가 좀 거칠어지는 것 같아서 신경이 계속 쓰이더라고요

제가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스킨케어를 꼼꼼히 하자입니다.

 

요즘 스킨케어 제품을 거의 다 써가는 중이에요 ㅠㅠ

평소에는 바이오더마나 라로슈포제 제품을 애용했는데 가격도 비싸고 용량이 아주 적어서 백수인 요즘 고민을 많이 하다가 코로나 19로 문을 닫았던 이니스프리 멜버른 지점이 다시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www.instagram.com/innisfreeaustralia/

(호주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한국 제품이 가성비는 최고

👍🏼👍🏼👍🏼

 

 

멜버른의 이니스프리는 멜버른 초중심 센트럴 쇼핑몰에 있어요

센트럴 쇼핑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느낌인데 수많은 매장이 있지만 코로나로 문을 다 닫았다가 며칠 전부터 조금씩 다시 오픈하기 시작했어요

의외로 다들 옷 쇼핑을 많이 했어요

(저는 입고 나갈 곳이 없어서 과감하게 패스)

 

 

이니스프리 매장은 볼 때마다 한국 브랜드가 중심가 쇼핑몰에 크게 자리 잡고 있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고요

입구 예쁘게 찍어보고 싶은데 사람이 진짜 많아서 대충 찍고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는 직원분이 모든 손님에게 손세정제를 뿌려주고 계셨어요)

 

 

안쪽에 들어와서 사람이 없는 틈을 타 빠르게 찍어보았는데 안쪽은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한국 스타일의 매장 인테리어니까 확실히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다른 매장과 분위기가 확 달라요 한국에 온 느낌 🌸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헤어 바디 제품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이 있고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테스터 제품은 전부 치우셨어요.

좋은 방법이지만 저에게 새로운 제품은 텍스쳐를 테스트해보지 못한 게 조금 아쉽지만 살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열심히 신중하게 저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골라보았습니다.

 

그나저나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가 정말 그리워지네요

😭😭

한국에 가면 폭풍 쇼핑해야죠

 

그래도 이니스프리 매장 투어 덕분에 한국의 그리움이 조금 채워지는 날이었네요

 

조만간 제가 고른 이니스프리 제품 리뷰도 해봐야겠네요!!

리뷰 기대해주세요

💛